광동 경옥고 싸게 사는 법 2가지 | 효능과 부작용

광동 경옥고 싸게 사는 법이 궁금하신가요? 저도 최근 어머니 컨디션이 안 좋으신 거 같아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광고 모델인 광동 경옥고를 선물해드렸습니다. 평소에 임영웅 노래를 즐겨 들으실 정도로 팬이신데 이 제품을 사드렸더니 동네 분들한테 자랑할 정도로 떳떳한 아들이 되었습니다.

먹기 전까지만 해도 피로가 몰려오고 몸이 예전 같지 않다고 하셨는데 먹고 나니 확실히 컨디션이 좋아지셨다고 해요. 어떤 성분이 들어 있길래 효과가 빠르게 나타난 걸까요? 이번 글에서는 광동 경옥고 싸게 사는 법과 60포 가격, 그리고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동 경옥고 효능

광동 경옥고 효능

광동 경옥고는 광동제약에서 인삼과 복령, 생지황, 꿀을 넣고 120시간 동안 증숙해 만든 자양강장제입니다. 동의보감을 쓴 허준 선생이 4,010개 처방 중 가장 먼저 언급한 것이 바로 경옥고인데요.

동의보감에 따르면 “천식을 치료하고 혈을 북돋고 기를 보하며 원기를 견고히 하는 가장 좋은 약이다”라며 “한 번 만들 양을 열 사람 몫으로 나눠 주면 천식 환자 10명을 구할 수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광동 경옥고 효능이 얼마나 대단한 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인삼

인삼은 먹기만 해도 건강해진다라는 말이 있듯이 우리의 건강을 챙겨주는 만병통치약입니다. 기력을 보충하는 대표적인 식품으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사포닌이 풍부한데 이는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강, 혈액순환 개선, 노화 예방, 성기능 개선 등의 효능이 있습니다.

복령

복령은 소나무에서 기생하는 균체로 신장이 약하거나 몸이 잘 붓는 사람이 먹으면 좋은 식품입니다. 이뇨 작용을 촉진해 방광염, 신장염 등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으며 기관지 확장에도 도움을 줘 감기나 천식, 폐렴 등을 치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 진정 효과가 있어 우울증이나 불안정한 상태를 다스리는데 도움을 줍니다.

생지황

생지황은 현삼과 식물로 맛은 쓰고 약간 달고 찬 성질을 지닌 약초입니다. 한의학에 따르면 열을 내리고 어혈(혈전)을 없애는 효능이 있으며 당뇨, 고혈압, 이뇨 촉진, 심혈관질환 등을 예방한다고 적혀 있습니다.

꿀은 로마인들이 하늘에서 내려온 이슬이라고 부를 정도로 매우 귀한 약재였습니다. 꿀은 흡수가 빠르고 포도당과 과당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 회복에 좋은 음식입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혈류의 흐름을 개선시켜 혈액순환을 좋게 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광동 경옥고는 이 4가지 약재를 배합하고 120시간 동안 정성껏 숙성시켜 만든 일반 의약품인데요. 1963년부터 지금까지 약 60년 동안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고 1981년 일본에 수출한 이후에도 한국 본사를 방문해 열정적으로 교육을 받을 만큼 일본에서도 경옥고의 우수성을 인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광동 경옥고는 이런 사람이 섭취하면 좋습니다.

  • 잠을 자도 졸음이 쏟아지는 분
  • 갱년기로 일상생활이 힘드신 분
  • 다른 아이와 달리 허약 체질인 아이
  • 기력 보충이 필요한 직장인 및 학생
  • 노환으로 기력이 쇠한 어르신

광동 경옥고 싸게 사는 법

광동 경옥고 싸게 사는 법

광동 경옥고 60포 가격은 약 25만 원입니다. 1일 2회 아침 저녁으로 섭취하면 두 달 정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광동 경옥고 싸게 사는 법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도 있는데 약국 성지라 불리는 종로 5가에 있는 약국에서 사면 시중 판매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아는 분도 건강기능식품이나 의약품을 살 때 종로 5가를 자주 가는데 광동 경옥고 같은 경우 15만 원에서 20만 원 정도에 구입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약국 한 곳만 들려볼 것이 아니라 발품을 여러 군데 팔아서 가격이 제일 싼 곳에서 사시면 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네이버 지역 카페나 중고나라, 당근마켓 등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중고나라에서는 스틱형 30포에 8만 원~9만 5천원에 판매된 거래 내역이 있습니다. 한 번 싸게 사서 먹어보고 싶은 분들은 지역 카페나 중고마켓 등에서 알아보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광동 경옥고 부작용

광동 경옥고를 먹고 부작용을 봤다는 분들은 아직까지 없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좋은 약재로 만들었다고 해도 체질에 맞지 않으면 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체질에 따라 설사, 복통, 구토, 열감, 수면 장애, 소화 장애,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섭취 후 이상 증상이 나타난 분들은 병원을 방문해 의사와 상담 후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광동 경옥고 섭취후기

우선 저희 어머님은 섭취하고 나서 피로감이 싹 사라지셨다고 합니다. 평소 예전 같지 않던 몸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먹고 나서 확실히 좋아지셨다고 합니다. 다른 분들의 후기도 한 번 살펴보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남편이 야근을 많이 해서 피로에 찌들었는데 광동 경옥고 먹고 확실하게 효과 봤어요. 한 두 달 정도 먹였는데 효과를 본 건지 몸이 전보다 많이 가벼워졌다고 하더라고요.

조금 비싸긴 해도 먹으니까 면역력이 확실히 좋아졌어요. 저도 가격이 부담되서 광동 경옥고 싸게 사는 법 알아보다가 남대문에 있는 약국에서 샀는데 확실히 싸긴 하더라고요. 또 스틱형으로 되어 있어서 먹기도 좋고 한 가지 팁이라면 약국마다 가격이 달라서 발품 잘 찾으면 그래도 싸게 살 수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광고 후기도 많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잘 가려서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광동 경옥고 싸게 사는 법과 효능, 후기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평고 가격이 부담되어 못드셨 던 분들은 오늘 알려드린 광동 경옥고 싸게 사는 법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신데렐라 주사 효과 3가지, 가격, 부작용, 실비보험 청구 가능여부

마늘주사 효능 3가지, 가격, 실비보험 청구 가능여부 알아보기